코로나 19 확진시 제출 서류 안내(수정)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2-03-18 | 조회수 | 2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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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석·결시신고서 제출 및 처리 절차
● 제출서류: 1. 격리통지문자 캡쳐본 2.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 상황 신고 양식 (첨부파일1) 3. 결석 및 결시 신고서(첨부파일 2)
※ 4번 서류 관련 - 과목을 담당하시는 교수님의 확인 및 서명이 필요하나, 직접 방문 및 대면이 어려운 상황이므로 교수님의 답신 메일을 캡쳐하여 학과 사무실 이메일로 제출해주세요. (교수님 이메일: 수업계획서 참고) - 교수님의 답신 메일이 교수님의 서명을 대체합니다. - 교수님의 회신이 3일 이상 오지 않는 경우, 격리 해제 후 담당 교수님의 서명을 직접 받아 학과 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메일로 제출 (격리통지문자 또는 확진 판정 문자 캡쳐본, 결석 및 결시 신고서, 교수님의 답신 메일)
- 확진 후 7일안에 제출해주세요. - 학과사무실 이메일: jin1996@ulsan.ac.kr
2) 직접 제출(격리통지문자 또는 확진 판정 문자 캡쳐본, 결석 및 결시 신고서, 답신이 온 교수님의 메일 캡쳐본)
: 격리 해제 후 2주 안에 필요 서류를 모두 프린트하여 경영정보학과 사무실(24호관 312호)로 제출 바랍니다.
※2번 서류는 코로나 확진 당일에 작성하여 당일 18:00까지 이메일 jin1996@ulsan.ac.kr로 제출해주세요.
* 관련 FAQ Q1. 제가 확진이 아니라, 저희 가족이 확진이 되었고 저는 PCR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학교를 갈 수 있나요? A1. PCR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면 등교를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PCR 검사 결과 음성인 경우 학교를 등교할 수 있으나, 잠복기일 수도 있고 감염 확산이 우려될 수 있으므로 등교 자제를 권장합니다. 이 경우 '결석·결시신고서'를 제출하여 각 교과목 담당 교수에게 대체 출석 방안 등을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Q2. 꼭 '결석·결시신고서'를 내야하나요? 그냥 확진 문자만 있으면 되는 것 아닌가요? A2. 교수님들께서도 학생들의 대체 출석 인정을 위한 증빙 관련 서류가 필요합니다. '결석·결시신고서'와 함께 관련 증빙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Q3. 가족은 아니고, 룸 쉐어를 하는 룸메이트가 확진되었어요. 이 경우에 어떻게 증빙을 하나요? A3. 동거인(룸메이트)의 확진 판정 문자와 함께 증빙이 될 수 있는 관련 사항(동거 기간, 확진 판정 시기, 확진 판정 이전부터의 동거인과 본인의 동향) 등을 상세히 기술해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서 이를 확인하거나 인지할 수 있도록 증빙 자료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Q4. 제가 확진이라 지금 당장 서류를 내기 어려운데, 다음 주나 격리가 풀리는 때에 제출해도 될까요? A4. '결석·결시신고서' 제출을 비대면 메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제출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학생의 상황을 모르는 담당 교수님께서는 학생을 무단결석 처리할 수 있으므로, 서류는 추후에 제출한다고 말씀드리더라도 확진된 상황 등을 교수님과 학부(과) 사무실을 통해 먼저 알려주시기 바라며, 최대한 관련 서류를 빠른 시일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Q5. 모든 교수님께서 메일 답신이 온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5. 결석 및 결시 신고서에는 모든 교수님의 서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격리 해제 후 메일 답신이 오지 않은 교수님의 사인을 받아, 필요한 서류들(격리통지문자 또는 확진 판정 문자 캡쳐본, 결석 및 결시 신고서, 답신이 온 교수님의 메일 캡쳐본)을 모두 프린트하여 학과사무실(24호관 312호)로 제출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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