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확진시 제출 서류 안내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2-03-08 | 조회수 | 174 |
---|---|---|---|---|---|
※ 코로나 19 확진시 제출 서류 안내
제출서류:
1. 격리통지문자 캡쳐본
2. 격리통지서
3.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 상황 신고 양식 (첨부파일1)
4. 결석 및 결시 신고서(첨부파일 2) - 교과목을 담당하시는 교수님의 확인 및 서명이 필요하나, 직접 방문 및 대면이 어려운 상황이므로 교수님의 회신 메일 및 1번서류와 함께 이메일 jin1996@ulsan.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수강하시는 담당 교수님들께 메일로 캡쳐본을 첨부하시어 보고 바랍니다.
보고하실 때에는 학과사무실에도 별도로 보고를 드렸음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제출: 24호관 312호(경영정보학과사무실)
※3번 서류는 코로나 확진 당일에 작성하여 당일 18:00까지 이메일 jin1996@ulsan.ac.kr로 제출해주세요.
1번, 4번 서류는 확진 후 2주안에 이메일로 제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