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경영정보학과 수강정정 관련 안내 | |||||
작성자 | 박** | 작성일 | 2020-03-10 | 조회수 | 15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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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강후보 승인 수강후보를 등록한 학생은 3월 18일 정정기간 이전 교수님께서 승인 해 주실 예정입니다. 승인이 되면 자동으로 학생에게 메시지가 갑니다. 순위에 들지 못한 학생은 승인이 불가하며 메시지 또한 가지 않습니다. 자신의 승인 여부를 알고 싶은 학생은 052-259-2454 로 연락 바랍니다. 2. 수강정정 기간 및 시간 수강 정정기간은 3월 18일(수)~ 3월 20일 (금)입니다. 학과 사무실은 9시에서 18시까지 운영합니다. 점심시간은 12시에서 13시까지입니다. 3. 수강정정 신청 방법 교수님께 메일을 보낸 뒤 답변을 받아서 메일 주소가 보이게 캡쳐 한 뒤 학과 사무실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pjh9992@ulsan.ac.kr) 학과 사무실 메일로 도착한 순서대로 우선순위 부여 합니다 . 수강 정정 시작인 3월 18일 (수) 오전 9시 이후로 도착한 메일만 인정이 됩니다. 따라서 3월 18일 (수) 오전 8시 59분의 메일 또한 인정되지 않습니다. 교수님께 허락을 받았더라도 학생 본인이 선착순에 들지 못하거나, 강의실의 여석이 없을 경우 수강신청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메일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목 : 「2020-1학기 수강정정원 / 과/ 학번/ 이름」 내용 : 과/ 학번/ 학년/ 이름/ 연락처 (자신이 꼭 받을 수 있는 연락처)/ 과목 명/ 분반/ 교수님 성함 첨부파일 : 교수님의 메일 답문 캡쳐 (이메일 외 문자, 통화, 서명 등 인정하지 않음) 첨부파일 명 : 과_학번_이름_과목명_분반_교수님성함 4. 교수님 연락처 교수님의 연락처는 개인정보며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또한 문자메시지로 받은 허락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학과 홈페이지의 교수님 메일주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수강 정정 방법 정정기간 동안 학과 사무실에서 학생과 수업을 파악하여 학생들에게 전화를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UWINS에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필히 등록해 놓으셔야합니다. 또한 학과 사무실에서 오는 전화를 꼭 받으셔야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통화가 연결되는 즉시 학생의 PC,태블릿PC, 휴대전화 등으로 수강신청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학생의 전화번호가 잘못되었거나, 학생이 전화를 받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른 학생의 수강정정을 위하여 열어둔 자리에 임의로 수강 신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승인 없이 진행한 수강정정은 인정되지 않으며 , 찾아내어 다시 정정해야 하므로 , 학생 전체의 수강정정이 지연되어 불이익을 초래합니다 .
6. 재수강 확인원 - 작성 후 학과 사무실 메일로 제출 - 재수강원 출력 : 유윈스 →교과과정 /수업 →수강정보 →수강신청 (재이수 )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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